전 세계 1,000여 해외 지사가 저절로 설립된다면 여러분은 믿으시겠습니까?




세계 1,000여개 지사 설립을 목표로 하고 있는 네이처메디호텔그룹은 현재 태국, 베트남, 중국 등 각 국가의 투자그룹이 자국에 지사설립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해외지사 설립시 본사의 별도 투자없이 의료호텔 운영시스템 전수와 의료진, 운영진들을 파견시켜 급여를 지급하고 남는 순익에서 51%의 대지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네이처의 기술력이 세계최고이기 때문입니다.

Our service is 

extend to the world

네이처메디호텔그룹은 K-pop, K-beauty 등 대중문화의 한류열풍을 불어 일으켰듯이, 

300명의 세계최고의 의료진들이 펼치는 네이처메디호텔그룹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K-medi를 

전세계가 열광하는 또 하나의 의료 한류열풍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네이처메디호텔그룹은 전세계 의료기술 및 서비스 산업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입니다.

저절로 늘어나는 해외지사


국제수술보증서를 세계에서 유일하게 독자적으로 발급하여 세계 최고의 의료기술을 글로벌에서 네이처가 인정받게 되자 당사를 방문한 해외 환자들의 입 소문을 통하여 저절로 해외지사 요청이 쇄도한다.


삼성전자, LG 등 대기업의 해외지사 설립도 수년 또는 수십년의 각고의 노력 끝에 이뤄진다


하지만 신기하게도 메디텔은 전 세계의 좋은 에너지가 듬뿍 담긴 상류층 사람들이 환자로 둔갑하여 한국으로 줄지어 방문하는 특이한 업종이다.


이들이 대한민국에 안겨 주는 선물은 대단하다

(이 문서는 중국지사를 요청한 실제 문서다. 내용을 보면 모든 자금은 중국에서 100% 제공하고 순익에서 51%를 네이처에게 제공하겠다는 것으로 이런 케이스가 전 세계 다양한 국가들로부터 줄을 잇게 하는 것이 본 사업의 매력이다)



전 세계 언어로 번역하여 제공하는 국제수술보증서를 발급의 최첨단 병원 시스템이 너무 뛰어나므로 수술을 위해 한국 병원으로 방문한 환자분들께서 종종 이런 말씀을 한다.


"원장님 저희 나라에 부동산 재벌 한 분이 계시는데 네이처 처럼 국제수술보증서를 발급하는 뛰어난 병원경영 시스템을 지닌 네이처 해외지사 설립을 부탁 드립니다."


"모든 자금을 100%를 저희 나라에서 투자하고 한국 네이처는 의사, 간호사, 코디네이터, 관리자, 마케팅팀 등을 파견하여 경영해 주시고 이들의 모든 급여와 경비를 공제한 순익에서 51%의 대지분을 네이처메디호텔그룹으로 드리겠사오니 부디 지사설립 허락을 해 주세요" 라며 사정 한다.


하지만 한국 본사 사옥도 없이 해외 지사가 있을 수 없으니 기다려 달라고 하니 한국 본사 사업에도 6억 위안, 원화로 약1,000억원을 투자하겠다며 실제로 투자확약서를 보내 온 케이스다.


이렇게 해외지사 설립에 네이처는 단 1원도 투자하지 않고도 전 세계에 100여개 이상의 지사를 그다지 어렵지 않게 설립할 수 있는 사업이 세상에 어디에 있겠는가?


네이처메디호텔그룹은 전세계 의료 기술 및 의료 서비스 산업의 기준이 될 수 밖에 없다.


이것이 의료 산업 세계 정복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Our service is extend to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