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service is 

the best in the world












의료관광에 대한 보도자료가 많다는 사실은 수요가 많다는 증거




의료관광산업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신성장 동력 산업이다



현재 대한민국은 세계 제 7위의 의료관광 대국이라는 사실이 그 증거다



한국으로 수술을 받기 위해 이미 많은 해외 환자들이 줄이어 방문하고 있는 산업이므로 수요에 대한 설명은 굳이 따로 필요 없을 것이다



길거리에서 붕대를 휘두르고 다니는 의료관광객들을 쉽게 볼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




사업 타당성 조사에서 냉철한 과학적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것이다







일본, 미국이 한국 의료기술에 놀라는 이유 "만수르 가족도 한국을 찾는 상황"

한국은 현재 세계최고 수준의 의료기술과 시스템을 보유한 의료강국이 되었습니다. 2019 세계보건안보지수에서 세계 9위를 차지했으며, 중국과 의료선진국인 일본 조차 크게 앞서며 동아시아 1위를 기록해 한국의 의료환경 수준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한국의 의료수준이 세계에 알려지자 세계 곳곳에서 환자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일본, 미국이 한국 의료기술에 놀라는 이유 "만수르 가족도 한국을 찾는 상황"

대중문화에서 시작한 한류가 최근에는 의료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얼마전까지 성형같은 특정분야에만 집중됐지만 최근엔 대형병원을 중심으로 중증외상 등을 치료하려는 외국인들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의료 한류 바람 '쌩쌩', '사드 여파'도 비껴갔다.

사드 보복 조치의 여파속에서도 선전하고 있는 분야가 있습니다. 의료관광인데요. 사드 논란이 불거졌지만, 지난해 우리나라 병원을 찾은 중국인은 12만 7천 명을 기록해 전년 대비 29%증가 했습니다. 미용시술 등 성형외과 비중이 줄어든 대신, 산부인과나 정형외가 등 질병치료 목적의 환자가 늘고 있는게 특징입니다. 

              Our business is the best future business



보도자료가 많다는 것은 수요와 공급이 안정되어 호황이라는 증거다


글로벌 의료 관광객 수요는 참으로 많다.


의료 시설과 기술 인프라 공급 국가들 중에서 우리 대한민국을 찾는 의료 관광객 역시 상당히 많다.


이런 사실들로 인해 한국의 병원들은 해외 의료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다


이유가 무엇일까?

한국의 의료 기술력이 뛰어나서 일까?


기술력 보다


무엇보다 가장 큰 이유는 세계 문화를 선도하는 자랑스런 한류문화 때문이다.


우리 한류의 연예인들이 아름답고 잘 생긴 이유는 한국의 성형외과 기술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한국의 모든 연예인들이 아름다울 것이라는 맹목적인 간접산업 효과 때문에


너도 나도 한국에서 수술을 받기 위해 많은 해외 환자들이 줄이어 방문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작금의 현실에서 굳이 의료 관광 산업의 수요와 공급에 대한 설명은 굳이 따로 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현재 우리 대한민국은 세계 제7위의 의료관광 대국이라는 기적과 같은 사실에서 네이처 산업의 미래는 더욱 밝을 수 밖에 없다.


따라서 네이처가 지향하는 궁극적인 목표는 세계 제1위 의료관광 대국에 있다


네이처는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는 메디텔이라는 직업에 대하여 너무나 만족스럽고 자랑스럽기까지 하다.


세계 모든 국가의 상류 사회 국민들의 데이터 베이스를 확보할 수 있는 본 사업은 정말 대단하다.


이런 고급 데이터 베이스는 네이처의 또 다른 미래 사업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이다.


네이처는 국내 최고를 넘어 세계 최고의 독보적인 의료기술력을 지니고 있다.


그 증거로 국제수술보증서라는 문서를 자신있게 발급하는 국내 유일한 병원이며 세계 최초 수술 보증이라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다.


자신의 외모와 미래 건강과 생명까지 타국에 와서 맡길 수 있는 국가는 얼마나 대단한 나라이며


그 나라의 그 병원은 얼마나 대단한 병원인가 말이다.


그래서 대한민국 만세 네이처 만만세

일본, 미국이 한국 의료기술에 놀라는 이유 "만수르 가족도 한국을 찾는 상황"

한국은 현재 세계최고 수준의 의료기술과 시스템을 보유한 의료강국이 되었습니다. 2019 세계보건안보지수에서 세계9위를 차지했으며, 중국과 의료선진국인 일본조차 크게 앞서며 동아시아 1위를 기록해 한국의 의료환경 수준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한국의 의료수준이 세계에 알려지자 세계곳곳에서 환자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외국인 환자들 한국으로 몰려온다 / YTN
대중문화에서 시작한 한류가 최근에는 의료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얼마전까지 성형같은 특정분야에만 집중됐지만 최근엔 대형병원을 중심으로 중증외상 등을 치료하려는 외국인들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의료관광은 단체가 아닌 개인적 방문으로 인해 사드 같은 국가적 분쟁에도 흔들리지 않는 안정된 산업으로 증명 됨. / KBS 9시 뉴스
사드 보복 조치의 여파속에서도 선전하고 있는 분야가 있습니다. 의료관광인데요. 사드논란이 불거졌지만, 지난해 우리나라 병원을 찾은 중국인은 127천명을 기록해 전년대비 매년 29%씩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의료관광 산업의 미래를  삼성전자와 비교/ 조선일보
국위선양 영상1   BTS / Arirang

2016년 파리에서 열린 KCORN 공연에서 BTS가 부른 아리랑입니다. 아리랑 노래에 열광하는 세계인들에게 한국을 알리며 국위를 선양하는 한국의 젊은 청년들이 너무 멋지지 않은 가요?

국위선양 영상2  진격의 한국

지난 30년간 자본을 아낌없이 투입하며 동남아시장을 장악해온 일본을 한국이 앞서기 시작했습니다.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에서 한국 기업들은 아시아 최고가 아닌 세계 최고 기업대우를 받으며 국빈대우를 받고 있습니다. 마치 우리나라의 70~80년대를 연상케 하며 폭풍성장중인 동남아시아는 한국에게 있어 동반성장 할 미래의 최고 파트너입니다. 

The best future business